강원지역 대설특보 해제…오늘 오전까지 1~3cm 더 내려_리스본에서 돈 버는 방법_krvip

강원지역 대설특보 해제…오늘 오전까지 1~3cm 더 내려_가상 카지노를 만드는 방법_krvip

강원지방기상청은 강원지역에 내려졌던 대설특보가 오늘(25일) 오전 7시부터 모두 해제했다고 밝혔습니다.

강원지역에 어제(24일)부터 지금까지 내린 최대 적설량은 고성이 55.9cm, 속초 54.4, 강릉 주문진 42.7, 동해 21.1cm 등입니다.

이번 눈은 오늘 오전까지 영동지역에 1에서 3cm가량 더 내리다가 그칠 전망입니다.

많은 눈이 내리면서 폭설로 인한 피해도 잇따랐습니다.

어젯밤 늦게부터 고성과 양양의 지방도에서 차량 수십 대가 언덕길에서 미끄러지면서 한동안 고립되기도 했습니다. 또 어젯밤에는 동해고속도로 등에서 차량이 눈길에 미끄러지면서 앞차를 들이받는 추돌사고 3건이 발생했습니다.

도로 당국은 현재 강원 영동지역에 중장비 등 제설장비 220여 대를 투입해, 도로를 중심으로 제설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또, 차량 운행 등 외출을 자제하고, 산간도로를 지나는 차량 운전자들은 월동장구를 반드시 갖출 것을 당부했습니다.

또, 이번 눈은 물기는 머금은 습설이기 때문에 농가에서는 비닐하우스와 축사 등의 붕괴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기적으로 눈을 치워주는 등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