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분 옷도 준비”…10대 성폭행·납치범, 추가 범행 가능성_마람비아 카지노 호텔 앤 컨벤션_krvip

“여분 옷도 준비”…10대 성폭행·납치범, 추가 범행 가능성_빙고 확률 게임_krvip

10대 여학생을 성폭행하고 버스에 태워 납치하려 한 혐의로 구속된 최모(24)씨가 오는 8일 검찰에 송치된다.

경기 남양주경찰서는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특수체포, 특수감금 등 혐의로 8일 최씨를 검찰에 기소의견으로 송치한다고 7일 밝혔다.

최씨는 10대 여학생 A양을 납치한 이유에 대해 "범행 후 학생과 (내) 집에 가서 나의 사정을 설명하고 사과하려 납치했다"는 진술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최씨가 A양을 다시 성폭행하거나 다른 강력 범죄를 저지르기 위해 끌고 갔을 가능성이 큰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실제로 최씨의 집은 남양주시 진접읍에 있지만, 버스에서 A양이 탈출했을 당시는 이미 진접읍을 지나쳐 화도읍까지 간 상황이었으며 당시 흉기와 둔기는 물론 갈아입을 옷도 2벌 준비한 것으로 조사됐다.

최씨는 검거 당시 "오늘 붙잡히지 않았으면 더 큰 사고를 칠 뻔했다"고 진술하는가 하면 성폭행 직후 A양을 끌고 이곳 저곳을 헤매다 버스 정류장으로 갔지만, 어디를 돌아다녔는지 기억하지 못하는 등 스스로 통제가 안 되고 정신적으로 불안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7년전에도 미성년자를 상대로 성범죄를 저지른 전력이 있는 최씨는 전자발찌 착용 대상자는 아니며, 정신과 치료를 받은 전력도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앞서 최 씨는 지난 2일 오후 2시쯤 서울의 한 주택가에서 귀가하던 A양을 흉기로 위협해 성폭행하고 광역 버스에 태운 뒤 서울서 1시간 떨어진 자신의 집 근처인 남양주시 화도읍까지 납치한 혐의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