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서도 여고생 등 6명이 또래 무차별 폭행_피망 머니_krvip

강릉서도 여고생 등 6명이 또래 무차별 폭행_파란색 펜이 부의장으로 승리했습니다._krvip

부산의 여중생들이 또래를 폭행해 피투성이로 만든 사건이 국민적 공분을 사는 가운데 강원 강릉에서도 여고생 등이 또래를 무차별 폭행한 사실이 뒤늦게 드러났다.

강릉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7월 17일 여고생 15살 A양 등 6명은 평소 어울려 지내던 17살 B양과 경포해변에 술을 마시다 사생활 문제로 시비가 붙어 경포해변과 자취방 등에서 B양을 무차별 폭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건 후 B양의 부모는 경찰에 A양 등을 고소했고,B양은 전치 2주 진단을 받았으며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로 현재 강릉의 한 병원에서 정신과 치료를 받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 같은 폭행 사실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자신을 피해자의 언니라고 밝힌 한 여성은 SNS에 "부산 사건을 보며 동생 사건도 알려야겠다는 생각을 했다"며 "가해자들의 반성 없는 태도와, 너무나 당당한 행동들에 대해 더는 참을 수가 없었다"고 밝혔다.

피해자 언니가 쓴 SNS 글에 따르면 당시 폭행은 오전 3시부터 7시간 동안 이어졌고, 욕설은 물론 머리와 몸에 침을 뱉고 흉기를 들고 위협을 가했다고 한다.

가해자들은 B양의 휴대전화를 모래에 묻고 "신고하면 언니도 가만두지 않겠다"며 협박하며 폭행 동영상과 사진을 친구들과 공유했다.

경찰은 A양 등을 폭행 혐의로 불구속 입건해 조만간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