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與 ‘홍종학 책임론’ 제기에 “어처구니없는 적반하장”_저스틴 팀버레이크 영화 포커_krvip

국민의당, 與 ‘홍종학 책임론’ 제기에 “어처구니없는 적반하장”_포커 젤 보디빌딩 장갑 체육관_krvip

국민의당은 14일(오늘) 홍종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후보자의 인사청문심사경과보고서 채택이 무산된 것과 관련해 여당이 국민의당 등 야당 책임론을 제기하자 강력 반발했다.

이용호 정책위의장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홍 후보자 청문보고서 채택 불발과 관련해 민주당이 어처구니없는 적반하장의 태도를 보인다"고 비판했다.

이 정책위의장은 "민주당은 그 책임이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와 김동철 원내대표에게 있다며 호남 민심을 들먹이면서 협박하고 있는데, 반드시 기억하고 용서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국민의당은 청와대의 거수기가 아니며, 호남은 항상 불의에 항거하고 정의의 편에서 싸웠다"면서 "호남이 역대급 부적격자에 대해 찬성할 것이라는 착각이야말로 호남에 대한 모욕이 아닐 수 없다"고 말했다.

이 정책위의장은 또 "호남을 운운한 발언은 민주당이 호남을 바지저고리나 주머니 속 공깃돌로 생각한다는 방증"이라면서 "호남을 아무 데나 갖다 붙이지 말길 바란다. 정부·여당은 최소한의 염치를 회복하라"고 촉구했다.

권은희 원내수석부대표도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여당 간사인 홍익표 의원을 겨냥해 "내로남불의 인사를 국민 눈높이에서 검증한 국민의당에 홍 의원이 이런 발언을 쏟아낸 것은 민주당이 정부·여당이 아님을 스스로 고백한 것"이라고 비판했다.

권 원내수석부대표는 "홍 의원이 김 원내대표를 '끝까지 기억할 것'이라고 했는데, 정부·여당의 무책임에 맞서서 책임 있는 국정운영을 위해 예산·정책·인사에서 펼쳐내고 있는 김 원내대표를 기억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어려운 일이 생길 때, 국정운영에 곤란을 느낄 때 언제든지 (김 원내대표를) 찾아와 경청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