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성동 “이재명, 출석해서 입장 소명하면 될 일”_북 포커 이론을 다운로드하세요_krvip

권성동 “이재명, 출석해서 입장 소명하면 될 일”_슬롯 보난자 플레이_krvip

국민의힘 권성동 비상대책위원장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에 대한 검찰의 소환 통보에 대해 "출석해서 자신의 입장을 소명하면 될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권 비대위원장 직무대행은 오늘(2일) 국회에서 기자들을 만나 자신도 그랬다면서 "수사기관에 나가서 성실하게 자신의 입장을 해명하면 될 문제"라고 밝혔습니다.

이재명 대표 측에서 '전쟁입니다'는 표현을 쓴 것에 대해서는 "이 사건은 검찰과 이 대표 간 전쟁이 아니라, 이 대표가 받고 있는 대장동과 백현동, 성남FC 등 수많은 의혹에 대한 범죄와의 전쟁"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단순히 정권과의 전쟁이 아니라 범죄와의 전쟁이기 때문에 수사기관은 법과 원칙에 따라 공명정대하게 수사하고 결과를 내놓으면 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권성동 "이재명 소환은 범죄와의 전쟁"

권 직무대행은 이에 앞서 자신의 SNS를 통해서도 검찰의 이재명 대표 소환 통보에 대해 "이것은 '범죄와의 전쟁'이고, 물러설 수 없는 전쟁"이라고 적었습니다.

권 직무대행은 "민주당은 이 의원의 숱한 범죄 의혹에도 불구하고, 압도적 지지를 보내 당 대표로 만들었다. 당 대표 자리를 범죄 의혹 방탄조끼로 사용했으니, 와해의 길을 택한 것은 민주당 자신"이라며 이 같이 밝혔습니다.

권 직무대행은 "대선 기간 이 대표에게 제기됐던 의혹을 보라"며 "대장동, 백현동, 성남FC 후원금, 변호사비 대납, 법인카드 유용, 사노비로 전락한 공무원, 지역 화폐 코나아이 특혜 논란, 남양주 공무원 중징계 및 보복 행정 등등 열거조차 힘들 정도"라고 꼬집었습니다.

그러면서 "범죄적 의혹이 터져 나올 때마다 거짓 해명에 급급했다"며 "단군 이래 최대 치적이라던 자랑하던 대장동 사업은 어느 순간부터 '국민의힘 게이트', '윤석열 게이트'라고 불렸다"고 지적했습니다.

권 직무대행은 "이처럼 민주당은 이 대표의 범죄적 의혹이 등장할 때마다 거짓말을 했고, 거짓이 들통나면 또다시 거짓과 망언으로 덮으려고 했다"며 "그래서 범죄 의혹이 산술급수적으로 증가했다면, 거짓말은 기하급수적으로 난무했던 것"이라고 적었습니다.

이어 "이번 검찰의 소환 통보는 허위사실, 즉 거짓말에 대한 것"이라며 "거짓으로 덮으려는 범죄의 실체는 아직 드러나지도 않았다. 이제 겨우 시작"이라고 썼습니다.

권 직무대행은 "이 대표 의원실 보좌관이 소환 소식을 전하며 전쟁이라고 했다"며 "맞다. 이것은 '범죄와의 전쟁'이고, 물러설 수 없는 전쟁"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검찰은 이른바 '백현동 특혜 의혹' 등과 관련해 허위 사실을 공표한 혐의로 고발당한 이재명 대표에 대해 오는 6일 서울중앙지검 출석을 요구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