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랑의 날씨랑 (7월 4일 아침)_지난 월드컵에서 우승한 사람_krvip

강아랑의 날씨랑 (7월 4일 아침)_카지노 성_krvip



현재 장마 전선의 영향으로 충청과 강원 영서 남부, 경북 지역에 강한 비가 쏟아지고 있고 태풍 난마돌의 간접 영향으로 남해안에 장대비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현재 특보 현황을 살펴보면, 충청과 강원 영서 남부 지방, 남해안에 호우 경보가 내려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밖의 경기 남부와 강원 영서 남부, 충청 북부와 경북 북부, 남해안 일부 지역에는 호우 주의보가 내려졌는데요. 남해 동부 먼바다에는 태풍주의보까지 발효 중인 상태입니다.

남해안과 남해상에 영향을 주고 있는 제3호 태풍 난마돌은 현재 서귀포 남동쪽 해상에서 북동진하고 있습니다. 태풍은 오늘 오전 중에 일본 규슈에 상륙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태풍의 간접 영향권에서 차차 벗어나겠습니다.

내일까지 예상되는 비의 양은 충청 남부와 남부 지방에 30~80mm, 많은 곳은 120mm 이상이 되겠고, 경기 남부와 강원 영서 남부, 충청 북부는 20~60mm, 경북 동해안과 제주도, 서울과 강원 영동은 10~40mm 정도입니다.

이번 주 내내 장맛비가 이어집니다. 장마 전선은 오늘 중부 지방에서 차차 남쪽으로 내려가면서 내일은 남부 지방에, 모레는 남해안에 머물겠습니다. 따라서 내일과 모레는 주로 남부 지방에 비가 내리겠고 금요일부터 다시 장마 전선이 활성화하면서 주말까지 전국에 비가 내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