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광장 토론회 불허…퇴진행동 “시대 착오적”_카지노 가장자리가 있는 원_krvip

국회, 광장 토론회 불허…퇴진행동 “시대 착오적”_간호학은 얼마나 벌어요_krvip

박근혜 정권 퇴진 비상국민행동은 국회가 유권자 시국 토론회를 위한 경내 개방을 허락하지 않은 데 대해 "시대착오적이고 권위주의적인 생각"이라며 반발했다.

비상국민행동은 "국회 마당에서 시국 토론회를 열자는 다수 시민의 제안과 청원, 그리고 국회의원들의 제안이 묵살됐다"라며 "국회가 주권자의 출입을 제한하겠다니 개탄스럽다"고 주장했다.

이어 "본회의 방청석도 정당에만 할당하고 시민의 직접 신청은 허가하지 않는 등 오히려 평소보다 출입이 더 제한됐다"고 주장하면서 "이 모든 결정을 3개 정당 원내대표와 협의하여 결정했다는 게 더 개탄스럽고, 국회의원들이 국민 위에 있다는 오만의 표현"이라고 밝혔다.

국회의 개방 불허 방침에 따라 비상국민행동 측은 밤 8시쯤 국회 정문 앞에서 유권자 시국토론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천5백여 개 시민사회단체 연합체로 광화문 광장 대규모 촛불집회 주최 측인 박근혜 정권 퇴진 비상국민행동은 대통령 탄핵소추안 의결을 하루 앞둔 오늘 국회에 가결을 압박하기 위한 목적으로 국회 본관 앞 계단에서 유권자 시국 토론회를 개최하겠다고 밝히고, 어제부터 국회에 경내 개방을 요청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