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권영세 사무총장·이철규 부총장 임명…“이준석은 반대”_산 펠레그리노 카지노 역사_krvip

국민의힘, 권영세 사무총장·이철규 부총장 임명…“이준석은 반대”_포커 돼지 게임_krvip

국민의힘은 오늘(6일), 비공개 최고위원회의를 열고 신임 사무총장에 4선의 권영세 중앙선거대책본부장을 임명했습니다.

또 정책본부장에 원희룡 전 제주지사가, 중앙선거대책부본부장 겸 상황실장에 3선의 윤재옥 의원이, 전략기획부총장에는 재선의 이철규 의원이 각각 임명됐습니다.

모두 윤석열 대선 후보의 의중이 반영된 인사로, 이 가운데 권영세 사무총장과 원희룡 정책본부장 인선안은 큰 이견이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만 이철규 의원을 전략기획부총장에 임명하는 데 대해서는 이준석 대표가 끝까지 반대 의사를 표명했다고 국민의힘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비공개 최고위에 참석했던 윤석열 후보와 이준석 대표가 의견을 교환했지만, 이견을 좁히지 못했고, 윤 후보가 의원총회 참석 등을 이유로 자리를 떠나며 최고위에 논의를 일임했습니다.

이후 이 대표가 이철규 의원 인선에 대한 ‘반대 의견’을 기록에 남기기로 하면서, 임명안이 일괄 처리됐다고 국민의힘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이준석 대표는 최고위 뒤 기자들과 만나 “권영세 사무총장 임명에는 큰 이견이 없다”면서도 “나머지 사안에 대해서는 큰 이견이 있었고, 의견을 정확히 이야기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