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 탈출 한국인 가족 큰딸 “상황 정말 어려워…계속 관심을” [현장영상]_단기간에 주식으로 돈 버는 방법_krvip

가자 탈출 한국인 가족 큰딸 “상황 정말 어려워…계속 관심을” [현장영상]_포커 상금 표시 카드_krvip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에서 극적으로 이집트로 피신한 유일한 한국인 가족의 큰딸 수헤르(18) 양이 가자지구 내 상황이 매우 심각하다며 계속 관심을 가져 달라고 호소했습니다.

수헤르 양은 2일(현지시간) 가자지구 라파 국경 검문소 인근 이집트 도시 엘아리시에서 로이터통신과 한 인터뷰에서 "가자지구 상황은 정말 어렵고 매우 나쁘다"고 말했습니다.

한국과 팔레스타인 2중 국적을 가진 그는 "우리는 가자시티에서 살다 남쪽의 칸유니스로 쫓겨갔다. 가자지구 북쪽과 남쪽 어디에서나 폭격이 계속되고 있었다"며 "폭격이 매우 격렬했다"고 긴박했던 상황을 돌아봤습니다.

수헤르 양은 "우리는 다행히 가자를 떠났지만, 다른 가족과 친척이 남아있다"면서 "상황이 여전히 진행 중인 만큼 모든 사람이 계속 관심을 두고 알려달라"고 강조했습니다.

수헤르 양은 한국인인 모친 최 모(44) 씨와 한국으로 귀화한 팔레스타인계 부친(43) 사이의 큰딸입니다.

그는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의 전쟁 26일째인 이날 부모와 남동생(15), 지난 3월 태어난 생후 7개월 된 늦둥이 막내 여동생과 함께 라파 검문소를 통해 이집트로 탈출했습니다.

수헤르는 구독자 14만 명을 거느린 유튜버이기도 합니다.

중학생이던 2020년부터 한국어와 아랍어, 영어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해왔습니다.

그는 유튜브 영상을 통해 자신이 한국에서 태어나 자랐고, 초등학교 4학년 때인 2015년 7월 가족들과 함께 가자지구로 이주했으며, 그때부터 본격적으로 아랍어를 배우기 시작해 지금은 한국어와 아랍어를 모두 잘하게 됐다고 소개했습니다.

한국과 팔레스타인 모두 사랑한다는 그는 유튜브를 통해 양국의 문화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