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 상임전국위, 비대위원 의결_오지 내기_krvip

與 상임전국위, 비대위원 의결_고액 배팅 사이트_krvip

새누리당이 상임전국위원의 정원을 조정하는 방법으로 상임전국위를 개최해 김문수 전 경기지사와 박완수 의원 등을 비대위원으로 의결했다.

이에 대해 인 위원장의 퇴진을 요구하고 있는 서청원 의원측은 불법 행위라고 반발하며 법적인 책임을 묻겠다고 예고했다.

새누리당은 9일(오늘) 저녁 7시 쯤, 25명의 상임전국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상임전국위를 개최해 김 전 지사와 박 의원, 정우택 원내대표와 이현재 정책위의장을 비대위원으로 의결했다.

당초 오후 2시에 개최하려 했지만, 정족수 미달로 회의를 개최하고 있지 못하다가 저녁 7시에야 어렵게 회의를 개최해 비대위원을 의결한 것이다.

새누리당은 가결 정족수를 확보하기 위해 상임전국위 51명 가운데 6명을 상임전국위 불참을 사유로 직권 면직하고 정원을 45명으로 조정했다.

이에 대해 서청원 의원 측은 강력히 반발했다.

지난주 금요일까지만 해도 정원이 51명이었는데, 갑자기 정원을 45명으로 줄인 것은 납득할 수 없다며 인명진 위원장의 친위 쿠데타가 시작됐다고 주장했다.

서 의원은 "사사오입 부정선거에 버금가는 폭거"라고 주장하면서 "정수를 줄인 근거를 분명히 설명하지 못하면 법적인 책임을 묻겠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서 의원은 인 위원장을 위계에 의한 업무 방해와 명예훼손죄로 형사고소하고 비대위원장 직무 정지를 요구하는 가처분 신청을 법원에 제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