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대선결과 공정 입증될 때까지 인정 않을 것”_뉴스를 공유하여 돈을 벌다_krvip

“트럼프, 대선결과 공정 입증될 때까지 인정 않을 것”_실제 돈을 벌 수 있는 앱 게임_krvip

미국 공화당 대선후보인 도널드 트럼프가 대선이 공정한 것으로 입증되지 않으면 그 결과를 인정하지 않을 것이라고 켈리엔 콘웨이 선대본부장이 21일(현지시간) 밝혔다.

전날 3차 TV토론에서 대선 패배시 결과에 불복할 수 있음을 강력히 시사한 트럼프의 입장을 거듭 확인한 것으로 풀이되는 언급이다.

콘웨이 선대본부장은 이날 ABC방송에 나와 "트럼프는 대선 결과가 실제 나와서 입증, 확인될 때까지 결과를 인정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러한 트럼프의 입장에 대해 "만약 부조리와 유권자 사기, 대규모의 부정행위가 저질러졌다면 트럼프는 단순히 그 조사를 원할뿐 아니라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두고보아야 한다는 점을 미국인에게 일깨우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또 그는 전날 MSNBC 방송에서는 "선거에 조작이 있을 것으로는 생각하지 않는다"고 했지만 이날 같은 방송에서는 "트럼프는 어떤 유권자 사기라도 있는지 면밀히 살펴보겠다고 말한 것"이라며 "죽은 사람들이 여전히 유권자로 등록된 경우도 있다"고 강조했다.

앞서 트럼프는 전날 TV토론에서 '선거 조작' 주장과 관련, '대선결과에 승복하겠는가'라는 진행자의 질문에 "그 때 가서 말하겠다"며 "계속 애를 태울 것"이라고 말해 패배시 불복을 강하게 시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