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하원 외교위원장 “한미관계 강화 열망”_키티넷 임대 카니발 비치 카지노_krvip

美하원 외교위원장 “한미관계 강화 열망”_누가 게임하고 있니 누가 이기고 있니_krvip

한국을 방문 중인 에드 로이스 미국 하원 외교위원장은 "한국과 미국의 지속적인 관계 강화에 대한 열망을 표현하고자 이번에 다시 초당파적 의회 대표단이 방한했다"고 밝혔다.

로이스 위원장은 오늘(28일) 오전 서울 외교부 청사에서 강경화 외교부 장관을 만나 이같이 말했다. 로이스 위원장은 "그동안 양국 국회간 밀접한 교류를 가져왔으며, 이는 많은 이슈에 있어 상호 이해를 도왔다"며 "(이번에도) 국회 인사들과의 대화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 장관은 "양국관계 강화와 관련된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이슈들에 있어서 코리아코커스(미의회 지한파 의원단 모임)의 많은 활동을 알고 있다"며 "당신이 그 활동에 있어서의 선구자라고 생각한다"고 평가했다. 이어 "위원장이 우리 대통령을 만날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며 "행정부와 국회의 여러 지도자들을 만나 대화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강 장관이 또 "이것(양국 의원간 교류)이 활력 넘치는 민주주의"라며 "(양국이) 언제나 같은 의견일 수는 없지만, 그것이 민주주의의 본성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고, 이에 로이스 위원장도 고개를 끄덕이며 동감을 표했다. 이날 자리에는 마크 내퍼 주한 미국대사대리도 동석했다.

자신을 포함해 5명의 하원의원으로 구성된 초당파 방한단을 이끌고 한국을 찾은 로이스 위원장은 30일까지 한국에 체류하며, 정부, 국회와 재계 인사들을 폭넓게 만날 예정이다. 문재인 대통령도 예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