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장남, ‘러시아가 트럼프 당선 지원’ 이메일 받았다”_오락실 슬롯 머신_krvip

“트럼프 장남, ‘러시아가 트럼프 당선 지원’ 이메일 받았다”_베팅에서 언더는 무엇인가_krvip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장남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가 지난해 대선 기간 러시아 정부가 아버지의 당선을 도우려 한다는 내용의 이메일을 받았다고 미 일간 뉴욕타임스(NYT)가 1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러시아의 미 대선 개입 스캔들에 트럼프 주니어가 연루됐다는 의혹이 확산하는 가운데 이를 보다 구체적으로 뒷받침하는 정황을 보여주는 것이어서 주목된다고 NYT는 전했다.

NYT는 소식통 3명을 인용해 트럼프 주니어가 작년 6월 러시아 당국과 연관된 것으로 알려진 변호사 나탈리아 베셀니츠카야를 만나기 전, 이 만남과 관련한 한 통의 이메일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 이메일을 보낸 사람은 러시아 팝스타 에민 아갈라로프의 홍보담당자인 롭 골드스톤이다.

아갈라로프는 트럼프 주니어와 베셀니츠카야 변호사의 지난해 만남을 주선한 것으로 알려진 인물이다.

골드스톤이 트럼프 주니어에게 보낸 이 이메일에는 당시 민주당 대선 후보인 힐러리 클린턴에게 타격을 줄 수 있는 정보가 있으며, 트럼프 대통령의 당선을 돕고자 하는 러시아 정부가 이 정보의 출처라고 암시하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

앞서 트럼프 주니어는 자신이 작년 대선 기간 러시아 측과 만났다는 사실이 9일 NYT 보도로 처음 알려지자 성명을 내 베셀니츠카야를 만난 것은 사실이지만 지인의 요청으로 만났을 뿐 그가 누구인지는 전혀 알지 못했다고 해명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