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건강식품 판매업체 관련 2명 코로나19 추가 확진_행운의 길 축구 베팅 온라인_krvip

군포 건강식품 판매업체 관련 2명 코로나19 추가 확진_산타 카타리나의 베토 카레로 서커스_krvip

`군포 건강식품 판매업체`와 관련한 확진자가 2명 추가됐습니다.

경기도 군포시는 오늘 산본1동에 사는 70대 A 씨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A 씨는 지난달 25일 해피랑힐링센터 금정점을 방문했고, 지난달 26일부터는 외상으로 군포 소재 남천병원 다인실에 입원 중이었습니다.

군포시 보건당국은 업체 방문자 전수조사 과정에서 7일 밤 A 씨가 무증상 상태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으며, 4일 이후 A 씨와 접촉한 병원 관련자를 자가격리 조치하고 병원을 일시폐쇄 했다고 밝혔습니다.

또,경기도 안성시 원곡면에 사는 60대 남성 B 씨(안성 6번 확진자)가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B 씨는 지난달 30일 업체를 방문했다가 확진된 군포 79번 확진자의 남편으로 지난 3일 안양에서 아내를 만났다가 감염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에 앞서,해당 업체에서는 지난 2일 첫 확진자가 나온 뒤 현재까지 관련 확진자가 6명으로 늘었습니다.

군포시 관계자는 "6월 이후 방문자 전수검사에서 대부분 음성이 나와 대규모 확산은 없을 것으로 보고 있다"며 "해당 센터는 확진자 발생이 없을 때까지 계속 폐쇄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