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 “이준석, 패륜적 망언”…이준석 “가족 간 욕설하는 게 패륜”_도박 게임을 합법화하는 방법_krvip

與 “이준석, 패륜적 망언”…이준석 “가족 간 욕설하는 게 패륜”_포커 근친상간 영화_krvip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앞으로 자신감 있게 이재명 후보의 가족을 건드리겠다’며 공세를 예고한 것과 관련해 민주당이 “패륜적 망언에 대해 사과하라”고 요구했습니다.

민주당 박찬대 선대위 수석대변인은 오늘(13일), 국회에서 브리핑을 통해 “민주당에서 윤석열 후보 가족을 둘러싼 의혹을 규명하겠다고 예고하자 덜컥 겁이 난 모양”이라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박 수석대변인은 “이재명 후보 가족에게 도대체 무슨 의혹이 있어서 ‘건드리겠다’고 말하는 것인지 황당하다”며 “사기 폭력배와 공모해 가짜 돈다발 사진을 흔들며 엉터리 의혹을 제기하더니 또 근거 없는 유언비어라도 만들겠다는 것이냐”고 지적했습니다.

그러면서 “자당 후보 의혹 규명하면 ‘나는 억지 의혹이라도 제기하겠다’는 식의 저급한 언사는 자제하기 바란다”며 “국민의힘은 본인은 물론이고 배우자와 장모까지 온 가족이 각종 혐의로 수사를 받으며 ‘가족사기단’으로 불리는 윤석열 후보 가족에 대한 검증부터 충실하게 협조하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이준석 대표는 SNS를 통해 “민주당이 우리 후보 가족을 공격하는 것을 전략으로 삼는 것에 대해 경고하면서 ‘선을 넘으면 두 배로 대응하겠다’고 했더니 패륜 운운한다”며 반박 메시지를 냈습니다.

이 대표는 “가족 간에 입에 담을 수 없는 욕설을 하는 것이 패륜”이라며 “이재명 후보 측에서 본전도 못 찾을 패륜 이야기를 하다니 뭔가 의아하다”고 말했습니다.

이같은 이 대표의 ‘가족 욕설’ 언급은 이재명 후보의 이른바 ‘형수 욕설 논란’을 지칭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국회사진기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