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가하는 중학생 ‘납치 미수’ 40대 구속기소…검찰 “추행 목적 확인”_스누커와 포커가 있는 작은 바_krvip

귀가하는 중학생 ‘납치 미수’ 40대 구속기소…검찰 “추행 목적 확인”_솜털 유선 이집트 카지노_krvip

귀가하는 중학생을 따라가 납치하려다 검거된 남성이 검찰 수사에서 범죄 혐의가 추가돼 구속기소 됐습니다.

의정부지검 고양지청은 성폭력처벌법위반(카메라등이용촬영·반포등), (카메라등이용촬영물소지등), 아동․청소년성보호법위반(성착취물소지등) 혐의로 송치된 40대 남성 A 씨에 대해 추행약취미수와 특수협박 혐의를 더해 구속기소 했습니다.

A 씨는 지난달 7일 귀가하는 학생을 따라 엘리베이터에 탑승한 뒤 흉기로 협박하며 납치하려 한 혐의를 받고 있고, 범행 장면이 생생히 담긴 CCTV가 보도돼 큰 공분을 샀습니다.

검찰은 “범행 직전 불법 촬영 목적으로 직접 제작한 촬영 도구를 소지한 채 범행 대상을 물색했다”며 “추행 목적의 납치를 시도한 것으로 확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검찰은 A 씨가 납치를 위해 흉기를 들고 협박한 사실도 확인해 혐의를 추가했습니다.

A 씨는 또, 올해 초 14회에 걸쳐 여성의 하반신을 불법 촬영하고, 아동 청소년 성 착취물을 소지한 혐의도 있습니다.

[사진 출처 : 게티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