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병원서 강력 폭발사고…160여 명 사상_황금 망치는 얼마를 벌까요_krvip

中 병원서 강력 폭발사고…160여 명 사상_카지노 그림 그리기_krvip

중국 산시성 위린시에서 폭약에 따른 것으로 추정되는 폭발이 발생해 건물이 무너져 다수의 인명피해가 발생했다.

24일 오후 2시(현지시간)쯤 산시성 위린시 푸구현 신민진의 신민병원 옆 건물에서 강력한 폭발 사고가 발생했다고 중국 화상망이 보도했다.

폭발의 충격으로 해당 건물은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이 완전 파괴됐고 지면에 지름 4m에 이르는 거대한 구멍이 생겼다. 폭발음은 수십㎞ 떨어진 곳에서 들릴만큼 강력했다고 주민들은 전했다.

현재까지 10명이 숨지고 150여 명이 부상한 것으로 외신은 보도하고 있다.

폭발 규모로 볼때 건물 잔해에 사람이 매몰돼 있거나 여러 사망자가 발생했을 가능성도 큰 상황이다. 이 건물 주변에는 병원 외에도 주거용 건물들이 밀집해 있다.

현재 공안, 소방대 등이 동원돼 구조작업과 함께 폭발 경위를 조사하고 있는 중이다.현지 주민들은 이 건물 지하에 은밀히 보관된 폭약과 관련이 있을 가능성을 제시했다.

이번 폭발로 주변 건물과 상가의 유리창은 대부분 깨지고 주변 길가에 정차된 차량들도 크게 파손됐다. 폭발 직후 시내 거리는 온통 먼지와 재, 연기로 뒤덮였다고 주민들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