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모레 본회의서 양곡법 재의결시 ‘부결’에 당론 표결_룰렛 스링_krvip

국민의힘, 모레 본회의서 양곡법 재의결시 ‘부결’에 당론 표결_카지노 테마 파티 메뉴_krvip

국민의힘은 오는 13일 더불어민주당이 국회 본회의에서 추진할 예정인 ‘양곡관리법 개정안’ 재의결과 관련해 당론으로 부결에 표결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오늘(11일) 오후 국회에서 열린 비공개 의원총회 뒤 기자들과 만나 “양곡관리법과 관련해서 재의 표결을 하면 부결시키는 것을 당론으로 채택했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앞서 윤 원내대표는 의원총회 모두발언을 통해 “13일 안건 처리를 위한 본회의가 예정되어있다”며 “원내대표 간 처리 안건은 협의가 안 됐지만, 양곡관리법과 간호법 제정안, 의료법 개정안 강행처리 입장을 민주당이 계속 시사 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 “특히 우리 당이 본회의 일정에 합의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민주당이 단독으로 의사 일정을 변경해서 강행 처리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는 상황”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의원님들은 사안을 긴장감 있게 대비해달라”며 “13일 본회의에 전원 출석해달라”고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양곡관리법 개정안은 지난달 23일 민주당 주도로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윤석열 대통령의 법률안 재의요구권(거부권) 행사로 다시 국회로 넘어왔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