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 의원들, 13일간 민통선 248㎞ 도보 횡단_틱톡 초대 코드로 돈 벌기_krvip

與 의원들, 13일간 민통선 248㎞ 도보 횡단_스킨은 월드컵을 몇 번이나 우승했나요_krvip

더불어민주당 의원 20여 명이 13일 동안 민간인통제선(민통선) 도보 횡단에 나선다.

민주당 이인영 의원실은 1일(오늘) 보도자료를 내고 3일부터 15일까지 12박 13일간 강원도 고성 통일 전망대에서 출발해 경기도 파주 임진각까지 민통선 248㎞를 행진하는 '2017 통일 걷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진은 이 의원이 같은 당 김병기 의원과 송옥주 의원에게 제안해 마련된 것으로, 민주당 의원 20여 명이 각자 1박 2일에서 3박 4일씩 릴레이로 동참하게 된다.

특히 우원식 원내대표도 1박 2일 동안 참석해 의원들을 격려하기로 했으며, 4선인 설훈 의원 등 중진들도 참석할 예정이다.

또 지방의회 의원, 환경·생태·국방·통일·경제 분야 전문가, 기업인, 대학생, 시민단체 활동가 등이 행진에 참여해 매일 다양한 주제로 토론하는 '민통선 노변정담'도 함께 진행한다고 이 의원실은 설명했다.

이 의원은 이날 자신의 SNS에 글을 남겨 "민통선은 헤어짐과 적대로 멍든 땅이지만, 여기서부터 만남과 화해의 상징을 만들고 싶다"며 "평양과 금강산을 거쳐 백두산까지 걷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긴 세월 버려진 죽음의 땅이 새로운 생명의 땅, 생태의 보고로 변모하고 있다고 한다"며 "평화와 생태의 새로운 길로 민통선을 바꿔보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