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LNG 벙커링 바지시스템 ‘첫발’…설계기본승인 획득_카지노 정육점_krvip

국내 첫 LNG 벙커링 바지시스템 ‘첫발’…설계기본승인 획득_브라질 포커 칩을 얻는 방법_krvip

해양수산부는 액화천연가스(LNG) 연료공급을 위한 500㎥급 LNG 벙커링 바지시스템이 한국선급으로부터 설계 기본승인을 획득했다고 밝혔습니다.

기본승인은 선박 설계의 기술적 적합성을 검증하는 절차로 이번 승인을 통해 국내 최초 500㎥급 LNG 벙커링 바지시스템이 설계 안전성을 인정받고 건조에 착수할 수 있게 됐습니다. LNG 벙커링 바지시스템은 선박에 LNG 연료를 주입할 수 있는 바지선 형태의 장비입니다.

해수부는 전 세계적으로 친환경 연료인 LNG를 사용하는 선박이 급증하는 추세에 맞춰 지난해부터 'LNG 벙커링 핵심기술 개발 및 체계 구축사업'을 추진 중입니다.

이번에 설계 기본승인을 받은 LNG 벙커링 바지시스템도 해수부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고 있으며, 선박해양플랜트연구소(KRISO)와 트랜스가스솔루션, 포스코 등이 공동 수행하고 있습니다.

해수부는 LNG 벙커링 바지시스템이 2021년 상반기까지 건조돼 시운전 등을 거쳐 2022년부터 국내 연안에서 운항하는 LNG 추진 선박에 연료를 공급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