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희 총회장, 과천보건소에서 코로나19 검사 받아”_바우 포커 스타 포인트를 얻는 방법_krvip

“이만희 총회장, 과천보건소에서 코로나19 검사 받아”_부자에게서 픽을 받아_krvip

이만희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총회장이 코로나19 감염 여부 확인을 위한 보건당국의 검체 채취에 응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기도와 신천지는 이만희 총회장이 오늘 오후 신천지 연수원인 '평화의 궁전' 앞에서 기자회견을 마친 후 경기도 과천보건소에서 검체를 채취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총회장의 검체는 경기도 보건환경연구원에서 감염 여부를 검사하며 판정 결과는 내일쯤 나올 예정입니다.

앞서, 경기도는 기자회견 직후 이 총회장의 검체를 채취하려 했으나 신천지 측에 의해 저지됐고, 이에 이재명 지사를 포함한 직원 20여 명은 강제 검체 채취를 위해 저녁 8시 40분쯤 '평화의 궁전'을 방문했습니다.

하지만 현장에 이 총회장은 없었고, 이 총회장이 과천보건소에서 검체 채취에 응한 사실이 뒤늦게 확인되며 이 지사 일행은 40여 분만에 철수했습니다.

경기도의 현장 방문에는 만일의 상황에 대비해 경찰 인력 약 2백 명이 현장 경비에 동원됐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 코로나19 확산 우려’ 최신 기사 보기
http://news.kbs.co.kr/news/list.do?icd=19588
▶ ‘코로나19 팩트체크’ 제대로 알아야 이긴다 바로가기
http://news.kbs.co.kr/issue/IssueView.do?icd=19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