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민속박물관 파주 개방형 수장고 27~28일 야간 개방_카지노 시민 경찰 일정_krvip

국립민속박물관 파주 개방형 수장고 27~28일 야간 개방_포커에서 가장 큰 아이언_krvip

고즈넉한 가을밤의 달빛 아래 국립민속박물관 파주 개방형 수장고를 둘러볼 수 있는 '수장고 달빛 산책'이 이달 27일(금)과 28일(토) 열립니다.

관람객들은 '달밤의 수장고-고요한 수장고 산책' 해설 프로그램을 통해 해설사와 함께 개방형 수장고를 색다른 시선으로 차근차근 둘러볼 수 있습니다.

또 둥근 달을 주제로 한 '달항아리 키링 만들기', '달빛 무드등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달이 품은 고요함과 따뜻함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표현해 볼 수 있습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국립민속박물관 누리집에서 사전 접수하거나 현장에서 접수하면 됩니다.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됩니다.

수장고에 숨어 있는 소장품을 찾아 미션을 해결하는 '달빛 그림자 탐험대'는 자율 체험 활동으로 박물관을 찾은 관람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파주관 로비에 마련된 해시태그 사진기를 통해 관람 인증을 하면 소정의 기념품을 줍니다.

파주관 야외 마당에는 각종 공예품과 생활 소품을 만나볼 수 있는 '달빛 장터'가 열립니다. 그 가운데 마련한 '달빛 정원'에서는 가을밤의 정취와 낭만을 가득 품은 조명으로 반짝이는 공간을 거닐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