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에 정신 팔린 사이에”…브라질 북동부 나흘째 폭동_실제 돈을 위한 잭팟 스핀_krvip

“올림픽에 정신 팔린 사이에”…브라질 북동부 나흘째 폭동_웨스트워드와 카지노 로얄 배우_krvip

브라질의 치안 인력이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 집중된 사이 북동부 지역에서는 지난 주말부터 폭동이 잇따르면서 주민들을 불안하게 하고 있다.

2일(현지시간) 브라질 언론에 따르면 북동부 히우 그란지 두 노르치 주에서 지난달 29일부터 나흘째 폭동이 계속되고 있다.

경찰은 전날 밤까지 20여 개 도시 70여 곳에서 폭동이 일어났으며 괴한들이 공공건물에 총격을 가하거나 폭발물을 터뜨렸고 약탈과 방화가 잇따르고 있다고 전했다.

경찰은 폭동 과정에서 70여 명을 체포했으나 상황을 통제하지 못하고 있다.

이에 따라 이날부터는 군 병력이 투입되기 시작했다.

폭동이 일어난 지역에서는 각급 학교에 휴교령이 내려졌으며, 시내버스가 운행되지 않으면서 주민들이 큰 불편을 겪고 있다.

당국은 최근 교도소 내에서 휴대전화 사용을 금지하자 이에 반발한 수감자들이 폭동을 지시한 것으로 보고 있다.

주 정부 관계자는 최소한 25개 교도소 수감자들이 폭동에 연계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브라질 정부는 리우올림픽 안전을 위해 지방정부의 경찰까지 지원하고 있다.

올림픽 기간 리우 시 일대에 배치되는 치안 인력은 군인 2만2천 명을 포함해 모두 5만5천 명에 이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