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부, 신규 항공면허 받은 플라이강원 안전운항능력 검증_디피델리즈 카지노_krvip

국토부, 신규 항공면허 받은 플라이강원 안전운항능력 검증_베토 카레로 월드의 새로운 명소_krvip

강원도 양양공항을 거점으로 한 신규 항공사 '플라이강원'에 대해 국토교통부가 안전운항능력 검증에 나섭니다.

국토부는 올해 신규 항공운송사업 면허를 발급 받은 3개사 중 '플라이강원'이 가장 먼저 운항증명(AOC) 검사를 신청해 항공운송사업을 위한 안전운항능력 검증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올해 신규 항공운송면허를 받은 항공사는 '플라이강원'과 '에어프레미아', '에어로케이' 등 세 곳입니다.

국토부는 이번 검사를 위해 조종, 정비, 객실, 운항관리, 보안 등 분야별 전문 감독관 14명으로 점검팀을 꾸린 뒤 5개월에 걸쳐 85개 분야, 3,800여 개 검사항목에 대해 서류 및 현장검사를 할 예정입니다.

국토부는 '플라이강원'이 검사를 통과해 운항증명이 발급되면 신규 취항 노선에 대해 전담감독관을 지정해 취항 후 1개월까지 운항현장에서 안전운항 여부를 밀착 모니터링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지난달 항공운송사업 면허를 받은 '플라이강원'은 자본금 378억 원으로 2022년까지 항공기 9대를 도입해 중국과 일본, 필리핀 등 25개 노선의 취항을 계획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