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성동 “신당역 사건 여성혐오 규정은 현상에 대한 오독”_부에노스 아이레스의 포커 하우스_krvip

권성동 “신당역 사건 여성혐오 규정은 현상에 대한 오독”_포커 게임 방법에 대한 규칙_krvip

국민의힘 권성동 의원은 ‘신당역 스토킹 살인사건’을 여성혐오 범죄로 보지 않는다고 발언한 김현숙 여성가족부 장관에 대해 정치권에서 사퇴 요구가 나오는 것과 관련해 “비극을 남녀갈등의 소재로 동원하는 것은 지극히 부적절하다”고 주장했습니다.

권 의원은 오늘(20일) SNS에 “단지 피해자가 여성이라는 이유만으로, 사건을 여성혐오라고 규정하는 것은 현상에 대한 오독”이라면서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어 “신당역 살인은 비극적 사건”이라며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엄정한 법 집행과 제도적 보완”이라고 적었습니다.

권 의원은 그러면서 “만약 여러분이 신당역 살인사건이 여성혐오 범죄라고 믿는다면 그 비난은 여가부가 아닌 민주당을 향해야 마땅하다”며 “변호사 시절 이재명 대표는 끔찍한 살인사건을 변호했다”고 화살을 돌렸습니다.

권 의원은 “당시 이재명 변호사는 피고인이 심신미약이었다고 변호했고, 지난 대선 때는 ‘데이트 폭력 사건’으로 규정하며 애써 파장을 축소했다”며 “민주당은 바로 이런 사람을 압도적 지지를 보내 당 대표로 선출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러면서 “반면 윤석열 대통령은 검찰총장 시절 N번방 사건을 엄정하게 처리했다”며 “당시 ‘디지털 성범죄’의 판례도 제대로 축적되지 않은 상황에서도 최고형량을 이끌어내기 위해 총력을 다했다”고 추켜세웠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