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대로 숨진 7개월 아이 두개골 골절”_델파이 포커 카드 게임 코드_krvip

“학대로 숨진 7개월 아이 두개골 골절”_키보드 썬더 나이트_krvip

20대 미혼모로부터 학대를 당한 끝에 숨진 생후 7개월 된 남자아이를 부검한 결과, 사망 전 두개골이 골절된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인천지방경찰청 여성청소년수사계에 따르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미혼모 20살 A씨로부터 폭행을 당하고 숨진 아들 B군의 시신을 부검한 뒤 "두개골 골절이 있다"는 1차 구두 소견을 경찰에 전달했습니다.

그러나 국과수는 "사인은 미상"이라며 "정밀 부검 결과는 한 두달 뒤 나올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A씨는 올해 1월 말부터 이달 22일까지 인천시 미추홀구 한 원룸에서 생후 7개월인 아들 B군의 온몸을 수차례 때리고 할퀴어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그는 경찰 조사에서 "아들이 울고 보채서 짜증 나 때렸다"고 진술했습니다, 이어 두개골 골절과 관련해서는 "방바닥에 아들을 던졌다"고 인정하면서도 살해할 의도는 없었다고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오늘(24일) 오전 아동학대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아동학대치사 혐의로 A씨의 구속 영장을 신청했습니다.

A씨는 지난해 7월 B군을 낳고서 같은 해 8월 초 위탁 보육을 하는 서울 한 교회에 맡겼고, 지난 1월 말 해당 교회에서 B군을 인천 원룸으로 데리고 온 뒤 줄곧 온몸을 손과 다른 도구로 때리는 등 학대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사진 출처 : 게티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