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위스콘신 주 재검표에서도 트럼프 승리_누사베트 슬롯_krvip

美 위스콘신 주 재검표에서도 트럼프 승리_마스터카드 등록 후 포인트 적립_krvip

12일(현지시간) 완료된 미국 위스콘신 주의 대통령 선거 재검표에서 도널드 트럼프의 승리가 재확인됐다.

300만 표가량의 투표용지를 재검표한 결과, 트럼프는 기존 득표수보다 오히려 131표를 더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그 결과 위스콘신에서 트럼프는 힐러리 클린턴 민주당 대선 후보와 총 2만2천748표 차이로 승리한 것으로 최종 집계됐다.

위스콘신 선거관리위원회는 투표 시스템에 대한 해킹의 증거도 발견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트럼프는 위스콘신 주의 재검표 결과가 발표되자 트위터에 "우리는 131표를 더 얻었다. 민주당과 녹색당은 이제 쉴 수 있겠다. 사기!"라고 썼다.

펜실베이니아 주에선 이날 미국 녹색당의 재검표 요구를 연방법원이 기각한 직후 투표 결과가 확정됐다. 펜실베이니아에서 트럼프는 총 600만 표 가운데 4만4천여 표 차이로 힐러리 클린턴 민주당 후보를 눌렀다.

앞서 펜실베이니아 주 동부지구 연방지방법원은 이날 "해킹 행위로 펜실베이니아 주의 투표 시스템이 공격을 받았다는 신뢰할 만한 증거가 없다"며 재검표 기각 결정을 내렸다.

이번 대선에 나섰던 질 스타인 녹색당 대표는 위스콘신과 미시간, 펜실베이니아 등 3개 주에서 대선 재검표를 신청했으며, 미시간 주에서는 재검표가 시작된 지 사흘 만에 연방지방법원이 중단 명령을 내린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