與 ‘정진식 비대위’ 출범 100일…연탄 나눔 자원봉사_나한테 베토 바르보사한테 말해봐_krvip

與 ‘정진식 비대위’ 출범 100일…연탄 나눔 자원봉사_영화 카지노 로얄 온라인_krvip

정진석 비상대책위원장이 이끄는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회가 출범 100일을 맞았습니다.

이에 맞춰 비대위는 오늘(21일) 오전 서울 강남구 구룡마을에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했습니다.

봉사활동에는 김상훈·김병민·김종혁 비대위원과 양금희 수석대변인 등 당 지도부와 봉사 활동 현장이 지역구(강남병)인 유경준 의원, 조성명 강남구청장, 서울 지역 당협위원장들이 함께했습니다.

정 위원장은 "원래 출범 100일을 맞으면 기자회견이나 정치 행사를 하지만, 비록 작은 행사지만 약자와 동행하는 국민의힘의 마음을 전하는 게 더 뜻깊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성탄'도 좋지만 '연탄'도 좋다. '연탄재 함부로 차지 말라'는 시가 있다"며 "국민의힘이 전하는 연탄이 따뜻한 온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정 위원장은 앞서 자신의 SNS에도 "내년 정부 예산안은 '약자 복지'를 위한 윤석열 정부의 첫걸음이었지만, 법정 시한을 스무날 가까이 넘기고도 국회에서 통과되지 못하고 있다"며 "반드시 내년 예산이 저희가 나르는 연탄과 같이 국민께 따뜻한 온기가 되도록 하겠다"고 적었습니다.

국민의힘은 또 연탄 1만 장을 서울연탄은행에 기부하고, 3천 장을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직접 날랐습니다.

정진석 비대위는 과거 성 접대 의혹 논란 과정에서 당원권 정지(6개월) 징계를 받은 이준석 전 대표와의 법정 다툼이 한창이던 9월 13일 상임전국위 의결을 통해 비대위원을 임명함으로써 공식 출범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