軍, 다국적 탄도탄 방어 ‘님블 타이탄 훈련’ 참가_포커를 하는 유명한 사람 여자 돈_krvip

軍, 다국적 탄도탄 방어 ‘님블 타이탄 훈련’ 참가_카지노 언덕은 어디에 있었나요_krvip

북한이 장거리 로켓을 기습적으로 발사할 가능성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우리 군이 다국적 탄도탄 방어 훈련인 '님블 타이탄 훈련'에 참가합니다.

군 관계자는 KBS 기자와의 통화에서 다음달 1일부터 8일까지 미국 버지니아 주에서 열리는 '님블 타이탄 훈련'에 국방부, 합참, 해·공군 관계자들이 참가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님블 타이탄' 훈련은 미국, 일본, 호주 등 유럽과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20여개국이 참여하는 다국적 탄도탄 방어 훈련으로 가상의 적국이 탄도미사일로 공격하는 상황을 가정한 워게임과 토의식 훈련입니다.

우리나라는 2011년까지 옵서버로, 2012년부터는 참가국으로 훈련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군 관계자는 탄도미사일 방어에 관심이 있는 국가들의 관계자가 모이는 회의체이기 때문에 한국형 미사일 방어체계, KAMD 구축을 하기 위한 정보 교류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이 훈련에 참가하는 것이 일부에서 제기하는 미국 주도의 미사일방어(MD)체제와 관련된 것은 아니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