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선 우리공화당…태극기 집회도 따로 개최_광고 평가 도구로 돈을 벌다_krvip

갈라선 우리공화당…태극기 집회도 따로 개최_카지노 게임 브라질_krvip

우리공화당 홍문종, 조원진 공동대표가 당 운영 방침 등을 두고 갈등을 빚고 있는 가운데, 두 공동대표는 오늘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태극기 집회를 개최했습니다.

홍 공동대표는 오늘 오후 서울 광화문에서 열린 집회에 참석해 "보수 우파의 총선 승리를 위해서는 태극기 집회 세력이 연대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홍 공동대표는 KBS와의 통화에서 "흩어진 태극기 집회 세력이 연대를 해야 한다는 입장을 조 공동대표에게 거듭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홍 공동대표는 이어 "공화당 집회가 아닌 다른 태극기 집회 참석자들 가운데는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에 찬성하는 세력도 있다며 조 공동대표가 반대 입장을 분명히 했다"고 말했습니다.

조 공동대표는 부산역에서 태극기 집회를 열고, 보수 야권 등과의 보수 통합 논의에 참여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조 공동대표는 앞서 별도의 태극기 집회를 개최하겠다고 밝힌 홍 공동대표에 대해 "최고위원회의 의결을 거치지 않은 해당 행위"라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오늘 부산에서는 태극기 집회에 참석한 뒤 거리 행진을 하던 시민들을 향해 SUV 차량이 돌진해 7명이 다쳤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