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부 “‘9·19 군사합의’로 군사대비태세 이완 결코 없다”_카지노 그룹 아소에스_krvip

국방부 “‘9·19 군사합의’로 군사대비태세 이완 결코 없다”_온라인으로 당구를 치며 돈을 벌다_krvip

국방부는 지난해 9월 체결한 '9·19 남북 군사분야 합의' 체결 이후에도 우리 군의 대비태세에는 변화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최현수 국방부 대변인은 오늘(31일) 정례브리핑에서 9·19 군사합의로 우리 군의 안보역량이 훼손됐다는 '대한민국 수호 예비역장성단'의 주장에 대해 "군사합의는 한반도에서의 우발적 무력충돌을 예방하고, 군사적 긴장완화와 신뢰조성을 통해 한반도에 항구적인 평화를 구축하기 위해 추진되고 있다"며 "우리 군의 대북경계 및 군사대비태세 이완은 결코 있을 수 없다"고 반박했습니다.

앞서 예비역장성단은 어제(30일) 발표한 대국민 성명서를 통해 "북한의 비핵화 실천은 조금도 진척이 없는데, 한국의 안보역량만 일방적으로 무력화·불능화시킨 9·19 남북 군사분야 합의서는 대한민국을 붕괴로 몰고 가는 이적성 합의서"라며 "조속한 폐기가 그 정답"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최 대변인은 이와 관련해 "우리 군은 과거 국가와 군을 위해서 헌신한 예비역 선배들의 우국 충성과 우려를 충분히 이해하고 있다"면서 "문재인 정부는 헌법의 의무를 충실히 이행하며, 한반도 비핵화와 평화체제 구축이라는 시대적 소명에 따라 지금까지 누구도 가보지 못한 새로운 길을 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우리 군은 과거 그 어느 때보다도 확고한 대비태세를 유지한 가운데 전방위 위협에 대비할 수 있는 강력한 국방력을 건설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