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경찰, 여제자 성폭행 혐의 특수학교 교사 소환 조사 중_포커 토너먼트 관리_krvip

강원 경찰, 여제자 성폭행 혐의 특수학교 교사 소환 조사 중_확률 비교 베팅 하우스_krvip

강원지역의 특수학교 교사가 장애 여학생 2명을 수년간 성폭행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경찰이 오늘 (12일) 해당 교사를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강원지방경찰청은 특수학교 A 교사를 이날 오후 2시부터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A 교사는 2014년부터 최근까지 지적 장애가 있는 여학생 2명을 교실 등지에서 수차례 성폭행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A 교사는 지난 10일 직위 해제됐지만 자신의 혐의를 전면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A 교사에 대한 조사를 마치는 대로 구속영장 신청 등 신병 처리 여부를 검토할 방침입니다.

이와 함께 A 교사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는 피해 학생이 추가로 나와 파문은 확산하고 있습니다. 강원도교육청은 성폭행 가해자로 지목된 A 교사가 속한 특수학교에 감사팀을 보내 전교생을 대상으로 피해 여부를 전수조사한 결과 피해자가 1명 더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와 함께 2013년 특수학교에 채용된 A 교사가 채용 당시는 물론 현재까지 특수교사 자격을 취득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져 부정채용 여부도 논란이 될 전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