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성동 “민주당, 민생 고통 외면한 채 일방적으로 화물연대 편들어”_팜풀라 카지노 구조 설계_krvip

권성동 “민주당, 민생 고통 외면한 채 일방적으로 화물연대 편들어”_전체 포커 계정 구매_krvip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는 더불어민주당이 민주노총 화물연대의 총파업과 관련한 정부 대응을 비판한 데 대해 “일방적으로 화물연대 편들기를 하며 새 정부 때리기에 여념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권 원내대표는 오늘(10일) 원내대책회의에서 “민주당의 주장처럼 새 정부는 늑장 대응을 한 적이 없다. 겨우 한 달도 안 된 정부가 어떻게 늑장 대응을 할 수 있겠나”라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이어 “화물연대의 핵심 요구사항은 안전운임 일몰제의 전면 폐지”라며 “(일몰제) 연장 여부 검토는 올해 초까지 국회로 보고하게 약속이 돼 있었는데 민주당은 여당이던 올해 초에는 손 놓고 있다가 정권이 바뀌자마자 안전운임제를 법제화하겠다고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또 “현재 국토교통부는 관련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하고 국회 보고만을 기다리고 있다”며 “국회 원 구성이 늦어진 이유로 보고가 지체되고 있는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권 원내대표는 “결국 민주당은 자신들이 마무리 짓지 못한 문제를 떠넘기는 것도 모자라 지연시키면서도 국민의힘과 새 정부를 탓하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울러 “국회는 북한 핵 실험이 임박했는데도 정보위·국방위 소집을 못 하고 있고, 화물연대 파업으로 물류 차질이 현실화 됐는데도 국토위를 열 수 없다”며 “(원 구성이 늦어지는 건) 국민과의 약속을 뒤집고 법사위를 붙잡고 있는 민주당 때문이다”고 말했습니다.

성일종 정책위의장도 어제 민주당과 화물연대 간의 간담회와 관련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보다는 편 가르기를 위한 수단에 그친 점, 정부·여당을 발목잡기 위한 가짜뉴스 생산에서 벗어나지 못한 점은 참 유감스럽다”고 비판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국회사진기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