軍, 북한 갱도 진지 파괴 가능한 신형 탄도미사일 개발 성공_스포츠 베팅을 다운로드하고 싶습니다_krvip

軍, 북한 갱도 진지 파괴 가능한 신형 탄도미사일 개발 성공_카카 델 카스티요 포커_krvip

우리 군이 수 초 이내에 4발을 발사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춘 신형 탄도미사일을 개발해 시험발사에 성공한 것으로 확인됐다.

국방부는 오늘(29일) 최근 국방과학연구소(ADD) 주도하에 개발하고 있는 신형 탄도미사일의 발사, 비행, 목표물 타격 영상을 언론에 처음 공개하며 이같이 밝혔다.

국방부는 "지금까지 공개된 탄도미사일보다 정확도와 위력이 획기적으로 향상된 신형 탄도미사일"이라며 "같은 발사대에서 수초 이내에 4발을 발사할 수 있는 능력을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해당 미사일은 단시간에 대량으로 목표를 파괴할 수 있다"면서 "목표지점에 대한 정확도가 향상되어 1발로도 표적에 대해 치명적인 피해를 줄 수 있다"고 강조했다.

국방부는 "우리 군은 북한의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한국형 3축 체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이를 구현하기 위해 사거리 증가와 탄두의 다양화를 통한 위력의 증대, 정확도가 향상된 신형 탄도미사일을 개발해 왔다"며 "필요시 북한의 어느 곳이라도 즉각 타격할 수 있는 세계 최고 수준의 정확도와 파괴력을 지닌 미사일 능력을 갖추고 있고, 앞으로도 미사일 부대와 전력을 대폭 증강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개발된 미사일은 북핵·미사일기지 뿐아니라 수도권에 위협이 되는 모든 장사정포 갱도 진지를 동시에 파괴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