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면하소서” 목포역 분향소 시민 발걸음 이어져_퀴나 베팅 값_krvip

“영면하소서” 목포역 분향소 시민 발걸음 이어져_슬롯을 좋아한다_krvip

"좋은 곳으로 가셔서 편히 쉬셨으면…"

세월호 침몰 사고로 숨진 희생자들을 기리기 위해 25일 오전 11시께 목포역에 합동분향소가 마련됐다.

정종득 목포시장과 지역기관단체장 등 80여명도 이곳에 들려 헌화한 뒤 희생자들의 넋을 기렸다.

이곳에는 평일 임에도 세월호 참사의 슬픔을 나누려는 시민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인근에서 일을 하던 중 잠시 시간을 낸 30대 회사원에서부터 머리가 희끗희끗한 60대 부부, 20대 청년에 이르기까지 많은 시민들이 분향소를 찾았다.

이곳을 찾은 회사원 강민우(30·목포시 하당동)씨는 "희생자들이 부디 좋은 곳으로 가 영면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 조문객은 슬픔에 겨워 눈물을 흘리며 분향소에 절을 해 눈길을 끌었다.

조동근(54·목포시 목원동)씨는 "희생자나 실종자들의 모습을 볼 때마다 가슴이 미어져 직접 분향소를 찾아 절을 했다"며 "어른들의 잘못으로 아이들이 숨진 것 같아 그저 미안하고 안타까운 마음뿐"이라고 말했다.

목포시가 마련한 목포역 합동분향소는 장례기간이 끝날 때까지 운영된다. 시는 매일 직원 20명을 배치해 조문객들을 지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