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국회경위 폭행” 김명연 의원 고발…“사실 무근”_베타 심장 차단제_krvip

국회, “국회경위 폭행” 김명연 의원 고발…“사실 무근”_라스베가스 슬롯 앱 결제 방법_krvip

국회는 지난해 12월 27일 국회 본회의장에서 질서유지권에 따른 경호 업무를 수행하던 국회 직원을 다치게 한 혐의로 자유한국당 김명연 의원을 검찰에 고발했습니다.

국회사무처는 오늘(6일) 오후 김 의원을 폭행치상 혐의로 서울 남부지검에 고발했다고 밝혔습니다.

국회사무처 의회경호담당관실 소속 한모 경위는 지난해 12월 27일 본회의에장에서 질서유지권 행사에 따른 경호 업무 수행 중 오른쪽 무릎을 뒤에서 가격당해 전방십자인대가 파열돼 '전치 12주' 진단을 받았습니다.

국회 관계자는 KBS와의 통화에서 "당시 본회의장에서 한 경위를 가격한 사람이 김 의원이라는 목격자 증언을 확보한 상황"이라며 "법리 검토를 마친 뒤 오늘 검찰에 고발장을 제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 경위는 전방십자인대 파열로 병원에서 수술을 받았으나, 앞으로 업무 수행이 어려울 정도로 후유증이 남을 수 있다는 진단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에 대해 김명연 의원은 KBS와의 통화에서 "본회의장에서 국회 경위를 가격한 사실이 없다"면서 "사실 무근"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