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재무 “연방 법인세율 15%로 인하…역사상 최대 감세”_비계 조립공의 수입은 얼마입니까_krvip

美재무 “연방 법인세율 15%로 인하…역사상 최대 감세”_베타노 베팅 전보 그룹_krvip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현지시간으로 26일 연방 법인세율을 현행 35%에서 15%로 낮추는 세제개혁안을 발표한다.

스티븐 므누신 미 재무장관은 오늘 오전 워싱턴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이같이 밝히고, 이번 세제개혁안은 미 역사상 최대의 감세이자 세금 개혁이라고 말했다.

미국 세제는 최종적으로 의회가 법안을 제출해 결정하는 구조이기 때문에 앞으로 정부와 의회의 조정이 중요하다. 므누신 장관은 트럼프 정부와 의회 간에 세제 개혁의 목표에 대한 공감대가 형성돼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관련해 공화당 소속의 폴 라이언 하원의장은 "세제개혁안의 일부를 살펴봤다"며 "세제개혁안의 80%에 동의하며, 나머지 20%에는 큰 틀에서 입장을 같이하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트럼프 대통령은 기업 법인세를 15%로 낮추는 방안을 마련하도록 지시한 바 있다. 세제개혁안에는 법인세 인하와 함께 자영업자, 부동산 개발업체, 헤지펀드, 법률회사 등에 적용되는 개인 소득세의 최고세율도 39.5%에서 15%로 낮추는 방안이 담길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