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한 교과서 집으로 편하게 배송받으세요”…서울 학교 밖 청소년 교과서 지원 방식 개선_가장 큰 승자 포커 브라질_krvip

“필요한 교과서 집으로 편하게 배송받으세요”…서울 학교 밖 청소년 교과서 지원 방식 개선_블레이즈 베팅의 모든 것_krvip

서울시교육청이 학교 밖 청소년이 학습에 필요한 교과서를 편리하고 빠르게 지원받을 수 있도록 2024학년도 교과서 지원 방식을 개선해 운영한다고 오늘(27일) 밝혔습니다.

2022년까지는 학교 밖 청소년이 교육청 홈페이지에서 교과서를 신청하면 교육청이 인근 학교에 개별적으로 연락해 과목별 교과서 재고를 확인하고 학생·학부모는 직접 재고가 있는 학교에 가서 교과서를 받아와야 했습니다.

앞서 서울시교육청은 지난해 교과서 통합관리 시스템을 도입해서 학교 밖 청소년이 신청하면 집이나 학습기관 등으로 원하는 교과서를 직접 배송해주는 사업을 시범 실시했습니다.

교육청은 이를 통해 교과서를 받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약 10일에서 2일로 줄고 학생·학부모가 편리하게 교과서를 받을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교과서 지원 과목을 검정고시 대상 6과목에서 희망 과목 전체로 확대하면서 2020~2022년 연평균 200여 권이었던 연간 학교 밖 청소년 교과서 지원 규모가 지난해 2,132권으로 크게 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교과서가 필요한 학교 밖 청소년은 서울시교육청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