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업체 (주)성정 “이스타항공 인수하기로”_카지노의 킬로당 뷔페_krvip

건설업체 (주)성정 “이스타항공 인수하기로”_무료 빙고 게임_krvip

종합건설업체인 (주)성정이 이스타항공 인수 의사를 굳혔습니다.

성정의 관계사인 대국건설산업 측은 “이스타항공을 인수하기로 했다”며, “(서울회생)법원에 서류를 내는 것을 보면 알 것”이라고 오늘(16일) 말했습니다.

이스타항공은 성정에 우선매수권을 부여한 뒤 별도로 공개 경쟁입찰을 진행하는 스토킹 호스(Stalking Horse) 방식의 매각을 진행했고, 공개 입찰에서 쌍방울그룹이 단독 입찰하면서 2파전이 됐습니다.

성정이 쌍방울그룹 인수 금액을 살핀 뒤 동일 금액을 제시하고 매수권 행사 의사를 밝히면, 서울회생법원은 성정을 이스타항공 최종 인수자로 확정하게 됩니다.

성정이 쌍방울 측 인수 제안 가격을 살핀 뒤에도 “인수 의사”를 밝힘에 따라 사실상 성정의 이스타 항공 인수가 확정적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충청도 부여에 본사가 있는 성정은 골프장 관리업, 부동산임대업, 부동산개발업 등을 하고 있으며, 관계사로는 27홀 골프장인 백제컨트리클럽, 토목공사업체인 대국건설산업 등이 있습니다.

백제컨트리클럽과 대국건설산업의 대표는 형남순 회장이며, 성정은 형 회장의 아들인 형동훈 대표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성정의 지난해 매출은 59억 원, 백제컨트리클럽은 178억 원, 대국건설산업은 146억 원입니다.

법원에서 인수가 확정되면 성정은 다음 달 2일까지 이스타항공에 대해 정밀실사를 진행한 뒤 투자 계약을 체결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