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트럼프 방중, 19차 당대회 후 첫 국빈방문…매우 중시”_돈을 벌 수 있는 해외 사이트_krvip

中 “트럼프 방중, 19차 당대회 후 첫 국빈방문…매우 중시”_시험 보고 돈 버는 방법_krvip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방중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중국이 트럼프 대통령의 방중이 중국 공산당 제19차 전국대표대회(당대회) 이후 첫 외국 정상의 국빈방문으로 매우 중요한 의의가 있다고 밝혔다.

화춘잉 중국 외교부 대변인은 7일 정례 브리핑에서 트럼프 대통령의 이번 방중에 대해 어떤 기대를 하고 있느냐고 묻자 이같이 답했다.

화 대변인은 "트럼프 대통령의 이번 방중은 19차 당대회 이후 첫 국빈방문이자 국제 정세에 심각하고 복잡한 변화가 발생하는 중에 중미 지도자가 베이징에서 회동하는 것"이라며 "이번 방중 기간 양국 정상은 공동 관심인 중대 문제에 대해 다시 전략적
소통을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방중은 신시대 중미관계를 건강하고 안정적인 방향으로 발전시키고, 아시아·태평양 지역과 세계의 평화와 안정, 번영에 중요한 의의가 있다"고 강조했다.

화 대변인은 트럼프 방중 기간 공식 행사 외에 특별한 일정이 있느냐는 질문에는 "중국은 트럼프 대통령의 이번 방중을 매우 중시하고 있고, 공식 활동 외에 양국 정상은 소규모 비공식 회담을 할 것"이라며 "이 회담의 주요 목적은 양국 정상이 중대 문제에 대해 심도 있는 의견 교환을 하도록 충분한 시간을 주는 데 있다"고 답했다.

화 대변인은 이어 "올해 4월 마라라고 정상회담에서 트럼프 대통령 부부가 시 주석 부부를 열정적이고 정성껏 대접해줬다"면서 "중국인은 예로서 서로 교제하는 것을 매우 귀히 여긴다"고 덧붙였다.

[사진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