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봉균 “與 선대위원장 곧 결론”…영입 제안 사실상 수락_카지노 사진 나는 사탕을 찍는다_krvip

강봉균 “與 선대위원장 곧 결론”…영입 제안 사실상 수락_포커하는 걸 칭찬해_krvip

강봉균 전 재정경제부(현 기획재정부) 장관은 18일(오늘) 새누리당의 4·13 총선 선거대책위원장 제의를 사실상 수락하기로 한 것으로 확인됐다.

강 전 장관은 이날 KBS와의 통화에서 "고민하고 있다. 수락하겠다는 얘기를 아직 하지는 않았다"면서도 "시간을 더 끌 수는 없기 때문에 새누리당 측과 오늘 내일쯤 보고 결론이 날 것"이라고 말했다.

강 전 장관은 김무성 대표·원유철 원내대표 등 새누리당 지도부와 접촉을 통해 이미 수락하겠다는 의사를 밝혔으나, 공천 심사를 둘러싼 내홍에 당 지도부가 공식 발표를 미루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 대표는 지난 14일 강 전 장관에게 전화를 걸어 선대위원장직 수용을 간곡히 부탁했고, 이틀 뒤인 16일 원 원내대표가 강 전 장관을 만나 최고위의 의사를 전달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최고위에서는 강 전 장관이 야당 인사로 분류되지만 평소 새누리당 경제 정책과 인식이 일치하는 부분이 많아 선대위원장으로 영입하는데 전원 찬성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강 전 장관은 재정경제부·정보통신부 장관, 청와대 경제수석과 3선 의원을 역임한 경제전문가로 경제 이슈를 전면에 내걸 방침인 더민주의 김종인 대표 체제에 대항마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