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여성 3명, 동네서 실종 10년 만에 발견_일회용 빙고 카드_krvip

美 여성 3명, 동네서 실종 10년 만에 발견_그랜데리프 카지노 보너스 보증금 없음_krvip

미국 오하이오주 북부 클리블랜드에서 10여년 전 사라졌던 여성 3명이 인근 동네에서 살아있는 채로 발견됐다고 ABC방송과 AP 등 미국 언론이 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 경찰은 클리블랜드 중심가 남쪽의 한 가옥에서 2002∼2004년 사이 실종됐던 여성 3명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여성 3명의 건강상태는 모두 양호한 편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이 발견된 장소는 실종장소로부터 불과 몇마일 떨어진 곳이었으며, 경찰은 이 곳에서 히스패닉계의 아리엘 카스트로(52)를 포함해 세 명의 형제를 체포했다.

이들 여성의 이름은 지나 디지저스(23), 어맨다 베리(26), 미셸 나이트(32)로 알려졌다.

나이트는 21살이던 2002년 8월 23일 사촌 집에서 마지막으로 목격된 이후 사라졌다.

베리는 16살이던 2003년 4월 21일 패스트푸드점 버거킹에서 일을 마치고 귀가하던 중 실종됐으며 1년 뒤 14살이던 디지저스도 학교에서 집으로 돌아오던 중 종적을 감췄다.

이들 여성을 처음 발견한 사람은 이웃 주민인 찰스 램지였다.

램지는 "어떤 여성이 집안에서 밖으로 나오려는 장면을 봤다"며 "이 여성이 울면서 나에게 도와달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클리블랜드 시장인 프랭크 G. 잭슨은 "여성들이 무사히 돌아와 매우 기쁘다"며 "아직 풀리지 않은 많은 의문을 해결하기 위해 수사를 계속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들 여성이 발견된 가옥에서는 신원미상의 아이 두명이 발견됐다는 보도가 나왔으나 경찰은 공식 확인을 거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