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군대구병원 입원 병사, 16일 입원 당일 돌연 사망_누가 이겼어 형님_krvip

국군대구병원 입원 병사, 16일 입원 당일 돌연 사망_레이키 포커를 가져가라_krvip

지난 16일 국군대구병원에 입원한 병사가 입원 당일 구토 증세를 보이다가 돌연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국방부는 오늘(19일) 육군 2작전사령부 예하 부대의 A 이병이 지난 16일 오전 국군대구병원에 입원했다 그날 저녁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국방부 당국자는 "A 이병은 사망 전날인 15일 구토 증세를 보여 국군대구병원 응급실을 내원해 치료를 받았다"며 "다음 날 입원 이후 내과 진료를 시행하기로 했으나 갑자기 숨졌다"고 말했습니다.

이 당국자는 "군은 정확한 사인을 확인하기 위해 조사 중"이라며 "갑작스러운 사망사고가 발생한 것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5월 24일 부대 배치를 받은 A 이병은 6월 7일 피부질환을 호소해 부대 군의관의 건강상담을 받았고, 군의관은 상담 중 잠복결핵임을 확인하고 국군대구병원에서 진료를 받게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국방부 당국자는 "치료 시작 후 잠복결핵 치료지침에 따라 2주, 4주, 이후 치료 종료시점까지 매달 진료와 검사를 통해 관리할 계획이었다"면서 "A 이병은 입대 전 서울 소재 결핵원에서 2개월 정도 잠복결핵약을 복용하다가 중단한 사실도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국립과학수사연구소는 어제(18일) 유가족이 참여한 가운데 부검을 실시했고, 정확한 사망원인은 1개월 후에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진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