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신종코로나’ 환자 베이징 지하철 탑승 확인_포커 현금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_krvip

中 ‘신종코로나’ 환자 베이징 지하철 탑승 확인_생일에 승리하세요_krvip

중국 우한 봉쇄령이 내려지기 전에 우한을 빠져나온 한 환자가 베이징 지하철에 탑승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인민일보의 보도를 보면, 우한에 거주하던 이 환자는 지난 16∼17일 우한에서 출발해 고향인 헤이룽장 성 지시 시에 도착했습니다.

베이징시 보건당국은 이 환자가 이용했던 교통편을 상세히 공개하고, 밀접 접촉자 파악에 나섰습니다.

이 환자는 16일 오후 7시 50분 우한 우창역에서 베이징 서역행 Z38 열차에 탑승해 다음 날 오전 6시 40분 베이징에 도착했습니다.

이후 베이징 서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베이징 남역으로 이동한 뒤 17일 오전 10시 50분 고향인 지시 시로 가는 열차에 탑승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 환자는 고향에 도착한 뒤 지난 26일부터 발열 등 우한 폐렴 증세를 보였습니다.

당시 베이징시는 기차와 지하철 탑승객에 대한 체온 측정 등 예방 조치를 하지 않아 이 환자와 같은 사례가 더 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베이징시 보건당국은 이 환자처럼 열차나 지하철을 이용한 밀접 접촉자들에게 자택에서 14일 자가 격리와 함께 매일 체온 측정 등을 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