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서 체포 ‘러시아 미녀 스파이’ 공판서 혐의 일부 인정_쿠리티바에서 우버는 얼마나 벌나요_krvip

美서 체포 ‘러시아 미녀 스파이’ 공판서 혐의 일부 인정_온라인 베팅 돈 버는 방법_krvip

미국 정가에 '러시아 미녀 스파이' 논란을 불러일으켰던 마리야 부티나가 13일(현지시간) 심리에서 일부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러시아 타스와 미국 블룸버그 통신 등에 따르면 부티나는 현지시간 13일, 워싱턴 D.C. 법원에서 열린 첫 심리 공판에서 미국 내 외국대리인등록법을 위반할 목적으로 러시아와 미국 인사들과 공모한 혐의를 인정했습니다.

부티나는 '2015~2018년 사이 미국에 해를 끼치기 위해 미국 내 인사들과 공모한 사실이 있는가'라는 판사의 질문에 "그렇다"고 답했고, 변호인이 지켜보는 가운데 판사에게 유죄 답변 거래에 동의한다고 말했습니다.

블룸버그 통신은 부티나가 러시아 지도부를 위해 미국의 정책에 영향을 미치려 시도한 점을 시인했다면서 그녀는 미국 유명인사들과 접촉하려 시도했으며 이 같은 그녀의 행동을 러시아 관리가 지도했다고 인정했다고 전했습니다.

부티나는 러시아 크렘린궁의 지시를 받아 워싱턴 정계에 침투하려 한 혐의로 올해 7월 미국 당국에 체포돼 수감됐습니다.

[사진 출처 : EPA=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