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대학생 선교단체 CCC, 한기총에 탈퇴서 제출_광부 카지노 게임_krvip

국내 최대 대학생 선교단체 CCC, 한기총에 탈퇴서 제출_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포커_krvip

국내 최대 대학생 선교단체인 한국대학생선교회(CCC)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에 탈퇴서를 제출했습니다.

선교회 관계자는 오늘(19일) "최근 전광훈 목사 발언 논란과 관련해 탈퇴서를 제출했다"며 "그동안 소속되어 있긴 했지만 한기총과 활동을 같이 한 적은 거의 없었다"고 탈퇴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이어 "더 이상 한기총에 머무는 것이 CCC의 신앙과 정서에 맞지 않아 탈퇴해야겠다는 의견이 나왔다"고 전했습니다. 또 "전 목사 측에서 CCC를 세운 고 김준곤 목사가 한기총을 설립했다고 주장하고 있는데 이는 사실과 다르다"며 "더 이상 언급하지 말아달라는 의견도 재차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1958년 대학생 선교를 통한 민족복음화운동을 표방하며 출범한 한국대학생선교회(CCC)는 지금까지 30만 명에 이르는 회원을 배출했고, 현재 대학생 1만 5천 명가량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앞서 여의도순복음교회 등이 속한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기하성)는 11일 정기실행위원회를 열어 한기총에 대한 행정보류를 결의한 바 있습니다. 행정보류는 탈퇴 이전 단계 조치지만 교계에서는 사실상 한기총 이탈로 보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