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성폭행 미수 자백 홍준표, 대통령 후보직 사퇴하라”_메가 베팅 비용_krvip

국민의당 “성폭행 미수 자백 홍준표, 대통령 후보직 사퇴하라”_카지노 로얄 전체 영화를 시청하세요_krvip

국민의당은 21일(오늘) '친구에게 흥분제를 구해줬다'는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통령 후보의 자서전 내용과 관련해 "홍 후보는 성폭행 미수의 자백범이자 공범"이라고 주장하며 대통령 후보직에서 사퇴하라고 요구했다.

김경록 중앙선대위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불법 정치자금 1억 원을 수수한 혐의로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은 바 있는 홍준표 후보의 과거 범죄 사실이 또 드러났다"며 이같이 밝혔다.

김 대변인은 "본인의 주장에 따르면 홍 후보는 자신이 약물을 제공한 친구의 범행 시도가 미수에 그친 이후에도 '그럴 리가 없다'고 말하기까지 했다"며 "공소 시효가 지났을 뿐, 본인이 공범이었음을 자백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또 "홍 후보는 주요 대선 후보 가운데 유일하게 선거법 위반 전과가 있는데다, 현재 정치자금법 위반 피의자 신분"이라며 "갖은 기행에도 불구하고 그를 주요 정당의 후보로 존중하고자 애썼지만, 대학생을 상대로 한 성폭력의 공범임이 드러난 이상 우리는 그를 대선 후보로 인정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김 대변인은 "자유한국당 당원들, 특히 18명의 공동선대위원장 중 유일한 여성인 나경원 의원이 나서서 홍 후보의 자격을 박탈할 것을 촉구한다"며 "만일 홍 후보가 후보직을 억지로 유지할 경우 우리는 특단의 대책을 강구하겠다"라고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