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재무 “최대감세 ‘부자감세’ 아니라 일자리 창출위한 것”_카지노 로얄 게임_krvip

美재무 “최대감세 ‘부자감세’ 아니라 일자리 창출위한 것”_프랑스가 게임에서 승리했습니다_krvip

스티브 므누신 미국 재무장관은 27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정부가 제시한 최대규모 세금감면안이 '부자 감세'가 아니라 일자리 창출용이라고 주장했다.

므누신 장관은 이날 NBC방송 인터뷰에서 "세제개혁안의 세부 계획은 세금을 낮추고 세제를 간소화하는 것"이라며 "중산층의 감세, 전면적인 감세, 역사상 최대 감세, 역사상 최대 세제개혁 프로그램이며 미국인의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한, 일자리, 일자리, 일자리에 관한 구상"이라고 말했다.

그는 대규모 감세로 재정악화가 우려된다는 지적에 "나중 세부 계획을 보면 (감세로 인한) 3% 이상의 경제성장과 함께 막대한 공제와 특별이익의 축소 등이 합쳐져 재정악화가 보충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므누신 장관은 트럼프 대통령이 납세기록을 공개하지 않아 감세안 처리가 어려움을 겪지 않겠느냐는 전망에 대해서는 "미국인은 이미 대통령이 내놓은 정보에 만족한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대통령의 결정에 맡기겠다. 그에게 달렸다. 대통령과 내가 초점을 맞추는 것은 미국인을 위한 기회를 창출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