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둘, 번쩍” 시민 구조대, 만취 차량에 깔린 할머니 구해_카지노 음식 설탕 덩어리_krvip

“하나 둘, 번쩍” 시민 구조대, 만취 차량에 깔린 할머니 구해_인쇄하고 싶은 소원의 빙고 글꼴_krvip

[앵커]

제주에서 음주 운전 차량에 치여 아래 깔린 할머니를 시민들이 무사히 구조했습니다.

현장을 목격한 시민들은 너나 할 것 없이 달려들어 차량을 번쩍 들어올렸습니다.

신익환 기잡니다.

[리포트]

["저쪽으로 들까. 이쪽으로만. 이리 와주세요."]

담벼락을 들이받은 차량 주위로 사람들이 모여듭니다.

["하나, 둘, 셋"]

십여 명이 차량을 둘러싸고 한쪽을 들어올립니다.

["아직 놓지 마세요. 놓지 마세요."]

이들이 차량을 들고 버티는 사이 다른 사람들이 차 아래에 깔려 있던 할머니를 구조합니다.

골목을 걷던 70대 할머니가 만취한 운전자가 몰던 차량에 치인 건 어제(24일) 오후 4시 20분쯤.

사고 현장을 목격한 시민들이 너나 할 것 없이 구조에 나선 겁니다.

[김규성/서귀포시 동홍동 : "차를 들 수밖에 없겠더라고요. 그래서 들어서 사람을 먼저 빼야겠다. 우선 사람부터 살리자."]

구조가 긴박했던 순간이었는데, 시민구조대가 차량을 번쩍 들어 올려 할머니를 구할 수 있었습니다.

하굣길의 중학생들도 힘을 보탰습니다.

[강권우/서귀포중학교 3학년 : "하교하는 길에 우연히 사고 장면을 목격했고, 할머니께서 깔려 계신 걸 보고 일단 도와드려야겠다는 생각으로 달려가서."]

구조대가 오기 전에 시민들이 구한 할머니는 생명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사고를 낸 70대 남성은 음주 운전으로 면허가 취소된 상태에서 또다시 음주 운전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경찰은 이 운전자를 음주, 무면허 운전 혐의 등으로 입건했습니다.

KBS 뉴스 신익환입니다.

촬영기자:장하림/화면제공:시청자 김태연·서귀포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