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당국 아파트 고도 제한 해제 거부_브라질 포커 라이브.업데이트_krvip

군 당국 아파트 고도 제한 해제 거부_가초라이프에 슬롯 넣는 방법_krvip

박성범 앵커 :


군 당국은 오늘 서울시의 장담과는 달리 이 지역에 층고제한을 해제해 줄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심으표 기자의 보도입니다.


심의표 기자 :

수서 회오리에 말려 업무가 온통 마비되다 시피하고 있던 서울시는 오늘 오후 감사원의 특별 감사가 시작되면서 수관부서에서부터 팽팽한 긴장감이 감돌고 있습니다.

더구나 지난 달 21일 수서지구 택지 특별 공급계획을 발표하면서 청약 예금 가입자의 불이익을 보존하기위해 개발지구 내 세 블록을 고층화하겠다고 밝혔으나 오늘 군 단국이 층고제한 해제를 동의한 적이 없다는 공식입장을 밝혀 서울시로서는 특별 공급 계획을 아예 백지화시키거나 기본부터 다시 짤 수밖에 없게 됐습니다.

주택 조합 특별 공급에 따라 줄어드는 일반 분양분 1,480세대를 보존하는데는 15층짜리 고층아파트를 짓더라도 604세대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층고제한 해제의 열쇠를 쥐고 있는 군 당국은 서울시가 지난해 6월 아파트 건축 예정지에 대한 해제 요청을 해와 검토 끝에 불가능하다는 통보를 한데이어 지난달 28일 서울시가 낸 재요청도 군사시설 보호목적상 해제되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해결의 실마리는 보이지 않은 채 계속 확산되는 수서파동의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는 서울시에 오늘 오전에는 민중당원 80여 명이 특혜 분양철회와 서민주택 건설을 요구하는 시위를 벌여 어수선함을 더했습니다.

한편 수서지구 사태와 관련해 검찰의 한 고위관계자는 검찰도 이미 내사에 착수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관계자는 감사원이 관련 기관에 대한 특별 감사를 통해 위법협의를 가려내 통보해 오는대로 검찰은 본격적인 수사를 벌이겠지만 감사원 감사와는 별도로 검찰의 내사과정을 통해 지금까지 제기된 의혹을 확인 중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관계자는 감사원 특별 감사는 택지 특별 공급 결정과 관련한 행정 처리과정 등에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한보그룹의 로비설 등 국민들의 모든 의혹을 해소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어 검찰 자체에서도 내사에 들어가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